국내학위로 호주졸업생 비자 신청 가능

‘오직 코코스유학에서만 가능한 공과대학교졸업생 비자 (Subclass. 476)’ 한국에서 공부하고, 호주에서 취업한다! 해외취업기회에서부터 최단기간 호주영주권 획득방법까지 한번에.

호주졸업생비자 (Subclass. 476) 이란?

워싱턴 어코드(Washington Accord)상 등록되어 있는 공과대학(Engineering) 을 졸업하신 후 2년 안에 신청 하실 수 있는 일종의 졸업생비자로, 만 31세 미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승인이 된 이후로 18개월 동안 호주에서 공부, 일, 여행 등을 제한 없이 하면서 체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주어지는18개월의 비자기간 동안, 개개인마다 영주권을 준비할 수도 있다는 점도 상당한 메리트입니다. 호주 내에서 4년의 학사, 2-3년의 석사기간을 이수하시지 않고도 개개인의 학력, 영어, 나이 등의 점수를 계산하여 영주권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점수가 부족한 경우 PY (Professional Year) 1년 과정을 이수한 후 영주권 신청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공과대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에게는 Post Study Work 비자(Subclass 485)가 기간이 2년이 주어지기 때문에 호주 내에서 공부한 학생에게는 불필요한 비자이지만, 2011년 11월 이전에 호주 학생비자 기록이 있어 485비자를 신청할 수 없거나, 호주학위가 아닌 한국을 포함하여 호주 밖에서 학위를 취득한 학생에게는 큰 메리트가 있는 비자입니다.

실제 수속학생 중, 호주졸업생비자 취득사례

 

호주 내에서의 엔지니어들의 사회적 대우는 굉장히 높은 편이며, 호주 내에서도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직업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호주 공과계열 대학교 졸업자의 경우 타 학과에 비해 높은 취업률과 초봉을 자랑합니다. 호주 내에서는 엔지니어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취업 후에도 꾸준히 높은 폭의 임금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호주영주권 취득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자상담 신청하기